Maitai 레이저는 펌프레이저를 통합하여 One-box 시스템으로 설계한 Ti:sapphire 초고속 레이저으로서 100fs 대의 극초단 펄스 출력과 필요한 기능들을 컴퓨터로 제어하는 자동화된 시스템입니다. 간단히 펨토초 Tsunami 레이저와 Millennia 펌프레이저를 원박스로 통합 일체화하고 운전을 자동화한 버전입니다. 우수한 성능을 바탕으로 오늘날 업계에서 가장 많이 설치 운용되고 있으며 기초과학 연구와 특히 생명과학 이미징 분야에서 최첨단의 강력한 툴이 되어 왔습니다.
Maitai 시리즈는 출력파워와 사용가능 튜닝범위에 따라 3 가지 모델을 제공하며 응용에 따라 적절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다광자 현미경(Mulit-photon microscopy) 에 이상적인 MaiTai HP (High Performance) 모델은 100fs 이하의 펄스폭과 2.5W 이상의 파워를 가지고 690-1040nm 에 걸쳐 300nm 이상의 충분한 튜닝폭을 제공합니다. 좀 더 짧은 펄스폭이 필요한 응용분야의 경우 MaiTai BB 모델이 200nm 의 튜닝폭에서 펄스폭 80fs 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MaiTai XF-1 모델은 200nm의 사용가능한 튜닝폭에 더 짧은 70fs 이하의 펄스폭을 제공합니다.
MaiTai 시리즈의 신뢰성은 입증되고 극도로 안정된 재생모드잠금을 적용하여 유지됩니다. 이 기법의 적용으로 Maitai 오실레이터는 핸드프리, 펄스빠짐없는 (drop-out free) 파장튜닝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컴퓨터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신속한 형광데이터 수집이 가능합니다. 한편 SatbiLok 실시간 모니텅링 기술 역시 시스템의 신뢰성을 향상시키는데 이로써 파장 드리프트가 제거될 뿐만 아니라 우수한 빔포인팅 성능과 최소의 평균파워 요동을 제공합니다. 이들 두 가지 특징은 MaiTai오실레이터가 가장 신뢰하고 가장 만능의 핸즈프리 레이저가 되는 기술들입니다.
모델&옵션
MaiTai DeepSee 레이저는 MaiTai 레이저 아웃풋에 분산 사전보정 (Dispersion Pre-Compensation) 유닛을 부가한 Deep Tissue Imaging 전용으로 개발된 레이저시스템입니다. 분산보정기에서 사전에 조절된 음의 분산양을 가진 레이저펄스는 양의 분산을 갖는 현미경 광학계를 통과하여 분산보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샘플에서 보다 높은 순간파워로 효율적인 다광자 프로세스가 일어나게 됩니다. 음의 분산값은 레이저의 파장에 따라 자동으로 튜닝됩니다.
모델&옵션
관련제품